Company

LBG, 전문가 네트워크 기반 연구·개발 및 비즈니스 크리에이션 디비전 “Le Studio” 출범

Date Created 2025-12-05 11:13   search 5

Contents

119c56b96f741232ca897011ef29a836_1764901111_5816.png 


럭셔리 & 프리미엄 업계를 위한 브랜드 컨설팅, B2B 교육, 헤드헌팅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Luxury Business Group, 이하 LBG)은 오늘, 프리미엄 브랜드가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가장 안목 높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구·개발 및 비즈니스 크리에이션 디비전 “Le Studio(르 스튜디오)”의 출범을 발표했다.

Le Studio는 브랜드, 리테일, 호스피탈리티, 웰니스, 디지털, 아트 & 컬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네트워크가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모여 토론·연구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실제 프로젝트로 연결하는 조직이다. 이 디비전은 아이디어 차원을 넘어, 프리미엄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콘셉트·포맷·솔루션을 구체화하고 실행하는 데 초점을 둔다.

개인화, 웰빙, 경험 중심 럭셔리, 디지털 세련미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높아지는 오늘, Le Studio는 아시아 및 글로벌 핵심 럭셔리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들을 위해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는 연구·개발 및 이노베이션 디비전으로 기능한다.

“Le Studio는 아이디어를 실제 프로젝트와 서비스로 연결하는 조직입니다. 브랜드와 함께 VIP 서비스, 프리미엄 라운지, 디지털 경험, 웰니스 프로그램 등 구체적인 과제를 정하고, 이를 설계·검증·실행하는 역할을 합니다.라고 럭셔리 비즈니스 그룹의 회장이자 CEO인 다니엘 메이란(Daniel Mayran)은 말했다.

그는 이어오늘날 럭셔리 고객은 단순한 예우를 넘어, 나에게 맞춰져 있다는 느낌과 세심한 배려, 그리고 휴식을 주는 경험을 원합니다. Le Studio는 이러한 요구를 반영해, 브랜드가 실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VIP·VVIP 고객 경험 모델을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